일상

50대 백신 사전예약 후기 (feat. 서버)

firejok 2021. 7. 20. 23:33

50대 백신을 예약하기 위해 질병관리청 백신 예약 페이지를 8시가 되기 전부터 대기를 탔다. 8시가 되자마자 '예약하기'버튼이 뜨지 않고, 8시 1분쯤 되어서야 '예약하기'버튼이 보였다. 

 

바로 누르니 내 앞에 3900명이 있다고 했다. '앗싸, 선두다!'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차례가 되자 '예약하기'버튼 누루기 전으로 돌아갔고, 다시 누르니 앞에 무려 10만명이 대기중이였다. 슬슬 화가 났다. 

 

그렇게 기기를 계속 켜놓고 10시 30분쯤 넘어서 예약페이지로 넘어가졌다. 다행히 원하는 자리가 있어서 바로 예약했다. 10만명 뒤로 밀려났어도 선두주자였나보다. 

 

그 전에도 서버가 마비되서 점검도 하고 그랬다는데 계속 기다리는게 힘들었다. 

 

지금 작성하고 있는 11시30분, 확인해보니 10만명이 앞에있다고 나온다. ㄷㄷ

 

나는 20대여서 잔여백신만 예약이 가능하다. 잔여백신 예약을 성공해서 20대 예약때는 이렇게 안기다려도 되겠지만, 백신 예약하기 피곤하다. ㅎㅎ 

 

광클하려고 컴퓨터다 셋팅해놓고, 폰이랑 아이패드다 준비해놓고 먼저 되는 쪽으로 예약을 했다. 앞서 말했다 시피 다 기다렸는데 튕겼었다고;;

 

https://kiwingitstory.tistory.com/177

 

20살 화이자 잔여백신 1차접종 후기 예약 성공 (feat. 광클)

드디어 백신을 맞았다. 화이자 잔여백신도 예약 가능하다는 소리를 듣고 카카오톡과 네이버 모두 알림신청해놓았다. 그리고 카카오톡 백신 예약 페이지에서 계속 리프레시를 누르며 잔여백신

kiwingitstory.tistory.com

https://kiwingitstory.tistory.com/178

 

20대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2일차 후기

잔여백신 예약 성공으로 어제 백신을 맞은 후 2일차이다. 1일차에는 두통이나 몸살기운은 없었고 팔이 좀 뻐근했다. 2일차 부터는 몸살기운이 올라왔다.  오후까지는 팔이 좀 뻐근한게 이어졌지

kiwingit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