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애플, 4월 21일 이벤트 날짜 공개, 신형 아이패드 프로, 에어태그, 에어팟 공개할까?

firejok 2021. 4. 14. 10:18

 

출처: https://www.apple.com/kr/

 

애플이 이벤트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그동안 3~4월쯤에 신제품을 발표할 것이다 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4월 21일이네요. 

 

루머에 따르면 에어태그가 발표된다고 합니다. 에어태그는 위치 추적기 같은것입니다. 삼성이 출시한 갤럭시 태그와 같은 기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갤럭시 태그처럼 자주 까먹는 물건등에 에어태그와 같이 보관해 아이폰에 있는 '나의 찾기' 앱에서 위치추적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애플이 서드파티 제품에도 '나의 찾기'를 오픈을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kiwingitstory.tistory.com/144

아이폰 '나의 찾기' 앱에서 서드파티 물품 찾기 기능 추가!

애플이 서드파티 개발자에게 '나의 찾기' 앱을 오픈했습니다. 이제 아이폰에 있는 '나의 찾기' 앱에서 애플제품 뿐만 아니라 기타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의 찾기' 앱에 들어가시면 새

kiwingitstory.tistory.com

또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도 출시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자인은 전작과 동일할것으로 예상되며 칩셋은 A14의 더 강력한 버전이 탑재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아마도 이름은 A14X나 A14Z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12.9인치 모델에는 Mini LED(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제될것이라는 루머도 있습니다. 미니LED가 탑재된다면 아이패드에서 HDR 콘텐츠 시청경험이 더욱 향상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초대장 모양을 보면 웬지 아이패드 프로가 공개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저렴한 버전의 에어팟이 출시된다는 루머도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와 비슷한 디자인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은 지원하지 않을것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의 리프레시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것같습니다. 특히, 미니LED 디스플레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