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나의 찾기' 앱에서 서드파티 물품 찾기 기능 추가!

firejok 2021. 4. 8. 12:42

애플이 서드파티 개발자에게 '나의 찾기' 앱을 오픈했습니다. 이제 아이폰에 있는 '나의 찾기' 앱에서 애플제품 뿐만 아니라 기타 아이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의 찾기' 앱에 들어가시면 새로운 탭이 생겼습니다. 안생기신 분들은 여러번 나갔다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최신 i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이 화면에서 물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를 누르면 애플 지원 사이트로 이동이 되는데 이 곳에 자세한 내용이 설명 되어있습니다. 

 

'Works with Apple Find My' 로고가 붙어 있는 제품은 '나의 찾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Belin SOUNDFORM Freedom True Wireless Earbuds

VanMoof S3 & X3 E-Bikes

Chipolo ONE Spot

제품이 지원됩니다. 

 


이 기능이 애플의 에어태그 출시를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서드파티 제품까지 아이폰의 앱에서 호환이 된다는 것은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애플이 점점 호환성을 확대해나가는 것이 생태계 확장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