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iOS14.7.1 배포, 애플워치 잠금해제 오류 해결

firejok 2021. 7. 27. 12:57

애플이 새로운 iOS14.7.1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애플워치가 아이폰과 연결되어있을때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터치ID아이폰에서 이런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제 아이폰의 경우에는 129.8MB가 나오네요.

애플이 새로운 iOS14.7.1버전을 배포했습니다.

애플워치가 아이폰과 연결되어있을때 자동으로 잠금이 해제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터치ID아이폰에서 이런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내용은,

iOS 14.7.1은 Touch ID가 지원되는 iPhone 모델에서 ‘iPhone으로 잠금 해제’ 기능을 사용하여 페어링된 Apple Watch를 잠금 해제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는 중요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모든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Apple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apple.com/ko-kr/HT201222

Apple 보안 업데이트

이 문서에는 Apple 소프트웨어의 보안 업데이트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support.apple.com